해골매니아 보이스코리아2 박의성 씨스루 동영상, 심사평 (프라이머리)


해골매니아 보이스코리아2 박의성 씨스루 동영상, 심사평 (프라이머리)입니다.


박의성 씨스루


박의성 나이 25세. 서울. 대학생

모자, 반지, 옷에 해골 무늬



박의성 씨스루


박의성 : 제가 외모가 이렇다 보니 외모를 꾸미고 남들의 시선을 신경쓰는 편이예요.

박의성 엄마 : 의성이를 위해 기도합시다. 최선을 다해 불러서 좋은 결과가 있도록 아멘.

박의성 : 부모님이 패션스타일이나 음악하는 걸 굉장히 반대하셨어요.

박의성 엄마 : 부모된 입장에서 다른 사람들이 볼 때도 예쁘게 보질 안잖아요. 일단 색안경을 쓰고 보니까 어느 부모가 자녀를 위해서 걱정이 안되겠어요.

박의성 : 해골이 흉악스럽게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귀여워요, 해골이.

박의성 엄마 : 이렇게 어둠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아멘

박의성 엄마 : 처음에는 교회에서 활동하길 원했는데 들어보니까 너무 잘 하더라구요. 1등했으면 좋겠어요.

박의성 : 해골은 겉보기엔 무섭지만 저도 해골처럼 외모는 그렇지만 음악적으로 강렬하고 엣지있는 노래를 하고 싶습니다.


박의성 씨스루 동영상 보기 (프라이머리 원곡)



박의성 씨스루 결과 : 코치 박지영 신승훈 길 강타 올턴


백지영 : 의성아~~~~

신승훈 : 언제 봤다고 의성아예요. 박의성씨? 옷이 정말 멋있으십니다.

길 : 일단 스타일은 같은 과예요. 아시죠?

신승훈 : 잠깐 나도 집에서 잠잘 때 저 카고바지 입고 자요.

강타 : 손에 반지를 몇 개나 끼신 거예요?

백지영 :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자신의 스타일 어떻게 생각하세요?

박의성 : 동물의 왕국? 지브라와 호피

신승훈 : 그러니까 내가 집에서 위는 호피를 입잖아.

강타 : 노래하고 스타일하고 너무 잘 어울리시고, 원곡보다 네오소울하게 곡을 해석하신 것도 너무 특이하고 잘 들었어요.


박의성 : 제가 알앤비나 소울 장르를 좋아하는데 그런 장르를 잘 이끌어주실 수 있는지.

신승훈 : 알앤비를 그리워하는 사람들과 소울을 하는 사람들이 합쳐서 네오소울을 만들어냈어요. 최근에 그쪽으로 정말 많은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애절함과 그루브감과 펑키감과 모든 걸 할 수 있는 걸 보여드리는 코치로 프로포즈하고 싶습니다.

강타 : 저는 다른 건 없구요, 소울 좋아하신다고 하셨죠? 저의 음악적인 소울메이트가 되어주십시오.

박의성 : 아이고 아닙니다. 제가 감히 어떻게

백지영 : 지금 여기서 보여준 게 너무 많은데 그래서 저는 박의성씨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게 서포트하고 싶어요.

길 : 올해로 37세구요, 37년을 음악과 함께 컸구요, 블랙뮤직과 같이 커왔구요...

백지영 : 아까 대기실에서 요즘은 블랙음악 안 들으신다고 그랬잖아요. 요즘 들국화 선배님 거 너무너무 들으신다고 그랬잖아요.

신승훈 : 방금 박의성씨가 불렀던 노래가 누구 노래인지 코치님들 아세요? 저만 알고 있을 것 같은데요. 씨스루란 노랜데 멜로디나 애드립을 전혀 다르게 구사한 거예요. 어쨌든 저는 가수 제목도 알고 있다는 거.

강타 : 프라이머리

백지영 : 너무 탐난다

신승훈 : 저는 시즌1 우승코칩니다.

길 : 코치랑 닮아야 돼요.


박의성 선택 : 신승훈 코치

박의성 신승훈 코치에게 절대반지(해골반지) 선물


음악가족 이예준 가수가 된 이유 동영상 (신용재) 2월22일 1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