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족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가수가 된 이유 동영상, 심사평 (원곡 신용재 가수가 된 이유)


음악가족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가수가된이유 동영상, 심사평 (신용재)입니다.


이예준 - 가수가 된 이유


보코2 이예준 나이 26세 (여자)


저는 이예준입니다. 저희 가족은 진짜 음악가족인 것 같아요. 일단 저희는 모이면 화음을 따라서 노래를 해요.


이예준 가수가 된 이유 : 이예준 가족 사진


이예준 엄마 : 음악 속에서 살았어요. 자연스럽게 아이들에게 물려진 거죠.

이예준 : 모이기만 하면 항상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불렀어요. 그러다보니까 저희도 어렸을 때부터 그냥 멍하게 따라 부르게 된 거예요. 그렇게 십수년을... 아버지는 의사 일을 하고 계신데 음악을 좋아하세요. 음악을 전공하진 못했는데 남성합창단을 열심히 다니고 계시고 정말 영향 많이 받은 것 같아요.

이예준 아버지 : 예준이한테 물어봤어요. 니 뭐 하면 최고 행복하겠노? 얘가 공부를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 아니니까. 그랬더니 음악을 하면 행복하겠다 해서 그래 음악해라

이예준 : 가족을 대표해서 나간다니까 가족을 등에 업고...


이예준 가수가 된 이유 (신용재 원곡)

포맨 멤버 신용재의 첫 솔로 앨범. 신용재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애절한 발라드

신용재 : 굉장히 고난이도라 사실 저도 라이브를 별로 많이 해본 적이 없어요.

이예준 : 제가 살면서 뭔가 이렇게 갈망하고 돼야겠어 이랬던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 음악가족이라는 이름하에 1호로 우리 가족을 대표해서 1등을 하고 싶다는 욕심이 더 많이 생깁니다.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가수가 된 이유 동영상 보기



신용재 가수가 된 이유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가수가 된 이유 결과 : 코치 백지영 신승훈 강타 턴


신승훈 : 몰입해있다가 노래 끝난 다음에 눈을 떴는데 갑자기 3명이 돌아있으니까 놀랐죠?

신승훈 : 이 가사를 들으면서 옛추억에 젖었는데 그냥 추억에 젖게 만드는데 굉장히 많은 공헌을 해서 내 감정을 움직여서 제일 먼저 돌았어요. 혹시 이 노래에 사연이 있나요?

이예준 : 있다고 생각하고 불렀어요.

백지영 : 나랑 부르는 방식이 똑같아요.

신승훈 : 그건 내가 쭉 해왔던 방식이기도 해요.

강타 : 저는 요 근래에 그 방식을 도입했어요.

길 : 세 코치에게 궁금한 점은?

이예준 : 이번에는 혹시 제가 코치님들 의자를 돌려보고 싶어서요. (이예준의 선택을 받지 못한 코치들의 의자가 뒤로 돌아감)


신승훈 탈락, 백지영 탈락, 강타 선택


4Men 포맨 (안녕 나야 뮤비 가사 포함) 포맨 노래모음 연속듣기 포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