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2013년6월6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목) 2013년6월6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입니다.

아오!
.
.
.
진짜!
.
.
.
정준영!
.
.
.
로이킴!
.
.
.
두 사람!
.
.
.
이러면!
.
.
.
이런 식으로 하면!
.
.
.
오늘처럼 하면!
.
.
.
친한친구가 네이버 라디오 검색순위 1위할 날도 머지 않은 듯!!!!!!!!!!!
.
.
.
경!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1달 기념 캐치볼 성공 축!


감격적인 날입니다. 이 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 생각 못했어요. 그동안 던지는 족족 블랙홀이 아닌가 싶게 계속 공을 빠뜨리더니 드디어 친한친구 1,2부에서 대화의 캐치볼이 시작된 날! 친한친구 기념일로 지정해야 할 것 같아요. (무슨 소린지 모르시는 분은 애청자가 아니므로 몰라도 됩니다)

최근에는 두시탈출 컬투쇼가 인기죠. 예전에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를 자주 들은 적이 있습니다. 두 분이 어찌나 호흡이 잘 맞던지. 이제 와 생각나는 것은 돌도사님 밖에 없긴 하지만 박자가 참 잘 맞아서 물흐르듯 방송이 진행되는 걸 보고 감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공감 이심전심 파트너쉽 팀웤이 빛나는 친한친구 방송을 만들어 갈 것을 기대합니다.
 
 정준영 추천곡 Red Hot Chili Peppers - Otherside


 (목) 2013년6월6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사연. 아이들이 다 커서 남편과 함께 시장에서 장사를 하게 되었어요. 격려해 주세요.
정준영. 저희 싸인을 보내드릴테니까 벽에 걸어 놓고 저희가 자주 가는 채소집이라고 하세요.

16분34초 감성드라마 바람이 머물다 4부 (엄청난 반전이...)

32분34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정준영 - Otherside (Red Hot Chili Peppers)

36분56초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1. 남자가 들었을 때 가장 짜증나는 엄마의 잔소리는?
① 밥 먹어
② 일찍 들어와
③ 방 정리 좀 해
④ 그만 하고 자

2. 남자가 봐도 가장 찌질한 남자는?
① 모임 자리에서 돈 내기 싫어 요령부리는 남자
② 여자 앞에서 허풍 떠는 남자
③ 잘 나가는 인맥자랑만 줄줄 늘어놓는 남자

1시간6분8초 정준영이 생각하는 가장 찌질한 남자

짙은 고영배 형님들과 함께 하는 옴므파탄쇼가 요일코너 중에서는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습니다. 지난 주는 원활하지 못했는데 오늘은 전에 정준영이 혼자 진행했던 때 못지 않게 팀웍이 맞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옴므파탄쇼는 이대로 TV에 진출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짙은 고영배님, 타이밍이나 멘트, 리액션 등등 두 분을 뛰어넘는 게스트는 아마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 뛰어난 감각과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준영 이청아 키스신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달궜던 사진이죠. 정준영 새 앨범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일까요?


(목) 2013년6월6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