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2013년6월4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감성드라마, 안심귀가서비스 이재은 아나운서)


(화) 2013년6월4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감성드라마, 안심귀가서비스 이재은 아나운서)입니다.

감성드라마 바람이 머물다 2회에서는 서유리 남자친구 로이킴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 내려와서 3각 관계 돌입을 예고했습니다. 바람둥이 역할에 몰입한 정준영의 느끼 멘트가 1회 때보다 진화했어요. 올레길을 같이 걷고 싶다고 꼬시고, 바닥에 앉으라고 휴대용 방석을 배낭에서 꺼내주고, 이제는 정착하고 싶다는 둥 전형적인 바람둥이 대사가 술술 나오네요.ㅋㅋㅋㅋㅋ


친한친구 3,4부는 안심귀가서비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코너죠. 언제까지 할 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럭키드로우와 함께 존재의의가 궁금한 코너입니다.

오늘은 로이킴이 이재은 아나운서와 나가는 날이었는데 통화 연결상태가 좋지 않아서 그랬는지 현장연결이 짧고 스튜디오에 혼자 남은 정준영이 계속 문자를 읽어주고 청취자와 통화를 했습니다.

정준영은 단독 진행할 때는 자동으로 느끼 모드가 장착되는 것 같습니다. 조용하고 낮은 목소리로 청취자를 녹이기로 작정한 듯. 결혼기념일을 챙겨주고, 야간근무하러 출근하는 청취자를 위로해주는 통화 선택과 사연에 100% 공감하는 진행, 현실감 넘치는 충고도 재미있었습니다. 

 Blake Shelton - Boys 'Round Here feat. Pistol Annies & Friends (정준영 선곡)

며칠 전부터 정준영 로이킴이 선곡한 노래는 친한친구 홈페이지 선곡표에 따로 표시를 해 줍니다. 친한친구 방송중에 나온 노래가 좋아서 다시 들어보고 싶은 분은 친한친구 선곡표를 참조해보세요. 바로가기


 (화) 2013년6월4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20분8초. 5부작 감성드라마 바람이 머물다 2회
32분14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대학교 축제인데 과제가 너무 많아서 축제를 즐길 수가 없어요. 
정준영 추천 : 린킨파크 Faint. 과제를 많이 내는 교수님들, 이 노래를 듣고 뇌가 꼬여서 과제가 적어지거나 쉬워지길 바랄게요.
들으면 뇌가 꼬이는 Linkin Park - Faint 바로가기 : http://www.youtube.com/watch?v=LYU-8IFcDPw

34분50초. 안심귀가서비스. 

사연. 와플을 샀는데 지하철이 만원이라 못 먹고 있어요. 슬프고 배고픈 마음을 안고 집에 가고 있어요.
정준영. 저는 전에 ‘뽀옹’하는 게 마려워서 지하철 옆칸 넘어가는 시끄러운 데 가서 꼈어요. 거기 가서 드세요..... 도움이 안 됐나요?

사연. 숙제를 안해서 학교에 늦게 남았어요. 엄마가 데리러 오셨는데 엄청 화나셨어요. 무사히 집에 갈 수 있을까요?
정준영. 집에는 무사히 갈 거예요. 가서 문제죠. 분위기가 험악할 건데 하루만 넘기면 되니까 눈 감고 죄송하다고 하고 앞으로 숙제 열심히 한다고 하세요.

58분38초. 유진 누나, 나 준영이 (궁금한 분은 직접 들어보세요)



(화) 2013년6월4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감성드라마, 안심귀가서비스 이재은 아나운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