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13년6월3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김태현 앨리스 백예린. 정준영 1000miles)


(월) 2013년6월3일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김태현 앨리스 백예린. 정준영 1000miles)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일이 두 가지 있었습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에 협찬과 광고가 많이 늘었답니다. 간식도 1개에서 3개로 늘고, 협찬 상품도 7개인가 소개하는군요. 축하합니다. 앞으로 코너도 정비하고 게스트도 보완해서 재미있고 유익한 방송으로 호평을 받게 되길 바랍니다.

또 한 가지는 정준영이 슈퍼스타K4 전에 발표한 1000miles를 친한친구 방송에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정준영이 아직 자기 노래가 없어서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한다고 이야기하는 걸 들어서 이 노래를 공중파 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1,000 마일은 2010년9월30일에 발매된 정준영 미니앨범 Rock Trip에 실린 곡으로 Love N Hate와 함께 들어있습니다. Rock Trip은 정준영이 한국에 온 후 몇몇 뮤지션들의 프로젝트 앨범관련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그 뮤지션들의 제안으로 내게 된 앨범이라고 합니다. 

최근 정준영이 이전 소속사와의 문제가 원만히 해결되어 CJE&M과 전속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고 했는데 어떻게 정리된 건지 자세한 사연은 모르지만 어쨌든 정준영이 이전에 발표했던 노래가 묻히지 않게 되어 다행입니다. 1000miles, Love N Hate 외에도 정준영이 정식으로 녹음하고 발표한 곡이 2곡 더 있는데 환상과 Happy Blue Christmas입니다. 이 두 곡은 전 소속사에서 슈스케 중에 발매해서 논란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 중에서 3곡이 유튜브 다날엔터테인먼트 공식채널에 공개되어 있어 가져왔으니 감상해보세요. 소속사 문제로 갈등이 있었던 점을 제외하고 순수하게 노래만으로 평가한다면 상당히 잘 만들어진 곡이고 정준영의 음색과도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른 노래들도 방송에서 자주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준영 노래모음 : 출처 유튜브 다날엔터테인먼트


[정준영 미니앨범]
1. 1,000miles (A Thousand Miles)
2. Love N Hate
3. 환상


 (월) 2013년6월3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16분44초 5부작 감성드라마 : 바람이 머물다 1회
23분26초 제주 흑돼지 좋아해요?
31분 7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사연
34분47초 로이킴 라이브 : First day of my life (Bright Eyes 원곡)
37분10초 장미여관의 친한친구 로고송 (장미여관 오래된 연인 개사)
37분50초 청춘특강 (김태현 앨리스 백예린)
1시간9분2초 앨리스(헬로비너스) 라이브 Hey Hey Hey (자우림 원곡)

 앨리스 Hey Hey Hey



오늘 감성드라마는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를 하는 정준영, 제주도에 놀러온 관광객 서유리, 서유리 남자친구 로이킴이 등장하는 바람이 머물다 1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아주 어릴 때 라디오에서 하는 드라마를 들은 적이 있는데 그 때는 전문 성우들이 TV 드라마처럼 진지하게 연기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감성드라마는 마치 아는 사람들이 웃음을 참아가며 연기하는 것 같아서 친근한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정준영이 관광객 서유리에게 느끼한 작업멘트를 날리는 게 포인트네요. 감성드라마 끝나고 '라면 먹을래요?'가 연상되는 '제주 흑돼지 좋아해요?'를 다시 한 번 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 전에도 여학생에게 고백하겠다는 남학생에게 소세지를 선물하면서 멘트가 중요하다고 '소세지 같이 먹을래?'라고 해야한다고 해서 한참 웃었는데 흑돼지는 정말 느끼하네요.

감성드라마는 주5회 방송되고 일요일에 한꺼번에 모아서 방송해줍니다. 지난 감성드라마를 다시 듣고 싶은 분은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홈페이지 팟캐스트 다운로드에서 일요일자 감성드라마를 다운로드하면 1주일분을 한꺼번에 들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월) 로이킴 정준영 친한친구 다시듣기 (김태현 앨리스 백예린. 정준영 1000mile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